Q. 관리자페이지 로그인 시 비밀번호 3회오류로 접속이 안되요.


A. 해당 관리자페이지는 보안상의 문제로 로그인 3회 실패 시 계정이 잠깁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입력시 신중하게 해주셔야 하며, 이 경우는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바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아이디, 패스워드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A. 가맹점의 아이디나 패스워드가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관리자페이지 로그인 하단의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Q. 관리자페이지가 로그인이 안되요.


A. 해당 관리자 페이지는 정확한 경로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http://www.touchpay.co.kr/을 통해 우측 상단의 관리자 로그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간혹 http://www.mcash.co.kr/을 통해 관리자 로그인으로 들어가시면, 다른 페이지로 접속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관리자페이지에서 상품권의 거래취소가 안되요.


A. 해당오류는 취소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관리자페이지>거래조회>거래취소의 경로를 따라 접속하여 가맹점 명, 상품권 명, 취소번호를 순차적으로 입력하여 취소하시면 됩니다.

Q. 관리자 페이지가 너무 느려요.


A. 관리자페이지의 업데이트나 오류등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느린 경우가 발생합니다.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Q. 관리자페이지에 환불티켓 내역은 나오지 않나요?


A. 환불티켓의 경우 취소하기를 통하지 않는 티켓은 통장에서 차감이 되지 않기 때문에
내역에 남지 않습니다. 따라서 환불티켓이 나오면 가맹점에서 현금과 교환을 해주시면 되며, 정산시 불편을 겪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