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시스템 점검 중> 상태가 빈번히 발생해요.


A. <시스템 점검 중> 상태가 발생하는 원인은 인터넷 연결 문제 입니다.
우선 키오스크 상판에 위치하는 파란색 전원 스위치를 차단하신 후, 키오스크에 부착된 랜선과 반대편 랜선의 장착이 양호한 지 확인하여야 합니다.
확인 후 다시 파란색 전원 스위치를 누르시면 작동됩니다.

Q. 용지가 나오지 않아요.


A. 용지의 걸림 혹은 부족 문제로 생기는 현상입니다.
키오스크 상판의 열쇠를 열어서 확인하셔야 하며, 용지 부족의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필요한 수량만큼 요청하시면 됩니다.

Q. 터치페이의 IP대역을 변경하고 싶어요.


A. 터치페이는 원격제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접속된다면 원격으로 변경이 가능하며, 접속되지 않을 경우 기사의 방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Q. 모니터가 켜지지 않아요.


A. 터치페이는 Window XP 기반으로 설계된 키오스크입니다.
해당 기기의 CMOS Setup이 안된 경우이므로, 키오스크 상판에 위치하는 파란색 전원 스위치를 누르시면 작동합니다.

Q. 터치페이의 업데이트 주기가 궁금합니다.


A.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하며, 수요일 오전에 실시 합니다.
수요일 중에 업데이트가 완료되므로 이 후 증상이 지속된다면 고객센터로 접수 바랍니다.

Q. 화면터치가 제대로 되지 않아요.


A. 모니터의 이물질 혹은 먼지로 인해 화면 터치가 어려운 경우가 발생합니다.
마른 걸레나 휴지로 화면의 테두리를 닦아주시면 해결됩니다.

Q. 터치페이 결제 시 금액이 눌러지지 않아요.


A. 터치페이는 선충전방식 결제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맹점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 금액의 버튼이 비활성 상태로 변환되므로 추가 충전 하시면 해결됩니다.